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02 09:36:43
기사수정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청정 제주 우유 성분을 함유해 보들보들 촉촉한 손으로 관리해주는 ‘밀키 카우 핸드크림(38ml / 6,900원대)’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밀키 카우 핸드크림’은 단백질, 지방산, 미네랄 등 100가지가 넘는 영양소를 함유한 청정제주 목장 우유 성분이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 거친 손등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보습에 탁월한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실제 흰 우유, 딸기 우유, 바나나 우유, 초코 우유를 연상하게 하는 4가지 달콤한 향과 젖소 모양의 작고 귀여운 케이스가 매력적이다.

‘밀키 카우 핸드크림 퓨어밀크’는 우유의 진한 영양과 보습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포근한 밀크향과 함께 메마른 손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밀키 카우 핸드크림 스윗베리’는 비타민 C가 풍부한 딸기 우유 콤플렉스가 달콤한 베리향을 선사하고,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고 고운 살결로 가꿔준다. 

‘밀키 카우 핸드크림 프레시 바나나’는 피부 건조함을 케어해 촉촉한 손으로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상큼한 바나나향을 전달한다. ‘밀키 카우 핸드크림 퐁당초코’는 진하고 깊은 초콜릿향과 함께 만지고 싶은 보드라운 손으로 관리해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