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07 01:08:43
기사수정


현대인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커플링, 이니셜반지, 우정반지, 학생졸업반지 등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형 핸드메이드 악세서리를 가질 수 있는 악세서리 전문점 '홍대미끼(대표 송미옥)'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 홍대(홍대점)를 비롯하여 강서구(우장산역점) 및 대구 동성로(대구 동성로점)에 위치한 홍대미끼는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악세서리를 핸드메이드로 만들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반지를 제작하면 덤으로 팔찌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홍대미끼에서는 다양한 샘플 중 마음에 드는 반지를 착용해보고 자신의 스킨톤에 맞는 색상을 고른 후 주문표에 자신이 원하는 이니셜 문구, 사이즈, 컬러, 서체를 적어서 카운터에 제출하면 나만의 반지를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가로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는 동영상 안내를 보고 이니셜 큐브를 이용해 나만의 팔찌를 만들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시켰다.


홍대미끼 송미옥 대표는 "팔찌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처음에는 오픈행사로 한달동안 시작하였는데 멀리서 많은 분들이 소문을 듣고 찾아와주셔서 감사의 표현으로 무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며 "반지를 구매하면 팔찌가 공짜라서 주로 학생들이나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홍대미끼에서 반지를 제작하는 시간은 불과 1~2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지만 고급스러움과 개성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비용은 8000원에서 12000원정도의 매우 저렴한 가격에 6000원 상당의 이니셜팔찌를 무료로 주고 있다.


또한 홍대미끼에서 사용하고 있는 '서지컬 316' 소재는 의료용 기구를 만드는 소재로 인체에 무해하며 전혀 색깔이 변하지 않아 변색걱정 할 필요가 없으며 금이나 은 알러지를 갖고 있는 사람들도 이 소재(서지컬316)에는 전혀 알러지 반응이 없고 이미 일본이나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홍대미끼 송미옥 대표는 "현재 전국에 악세서리 매장이 많이 있지만 기존의 매장에서는 하나의 가격으로 하나의 악세서리를 가져갈 수 있는 반면 저희 매장은 하나의 가격으로 반지 뿐만 아니라 팔찌를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며 "멀리 거주하는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문의 : 070-5017-1185 / 010-9462-1185 > http://storefarm.naver.com/mikki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2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