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08 14:19:29
기사수정


IT기기 제조 유통기업 노벨뷰에서 최소 설치공간 대비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 사운드바 NSB1100과 NSB1200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운드바는 수직 형태의 일반적인 스피커와는 다르게 수평 형태로 되어있는 바타입의 스피커로 설치 공간을 최소화하여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스피커 시스템이다. 

새롭게 출시한 노벨뷰 사운드바는 6W 풀 레인지 유닛으로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깨끗하게 전달하여 다양한 멀티미디어 감상 시에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별도의 전원 버튼 없이 전원 겸용 볼륨 다이얼을 채택하여 스피커 전원 관리 및 안정적인 볼륨 조정이 가능하다. 

스피커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상태 표시 LED와 스피커 후면에 이어폰 및 마이크 포트까지 기본 제공되어 활용도를 높였다. 

USB 케이블을 통한 전원 공급으로 저전력과 멀티탭 부족의 고민 없이 PC 및 노트북에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유닛 보호를 위해 제품의 전면을 메탈그릴로 설계하여 안전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제품 밑면에 2개의 진동 및 미끄럼 방지 충격 흡수 패드를 부착해 선명한 소리를 전달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사각형 모양의 NSB1100 모델과 삼각형 모양의 NSB1200 모델로 나눠 출시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노벨뷰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이사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컨트롤을 측면에 배치하여 누구든 쉽게 제품을 사용하도록 배려했다” 며 “어떤 환경에서도 무리 없이 설치할 수 있어 PC방 및 학교, 학원 등에 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3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