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09 03:09:21
기사수정

리사운드(ReSound)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다음주 개최되는 유럽연합청각학회(EUHA)의 제60회 국제 보청음향전문가 학술대회(60th International Congress of Hearing Aid Acousticians)에서 업계에서 가장 종합적인 청각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다시 한번 공개한다. 리사운드는 청각 장애인들에게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과 우수한 음질 및 연결성을 제공하여 그들이 청각적으로 더 좋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업계를 계속 선도하고 있다. 
  
리사운드는 이 학술대회 기간 동안 세계 최초 ‘메이드 포 아이폰’(Made for iPhone®) 보청기 제품군인 ‘리사운드 링스2’(ReSound LiNX2™)를 포함한 ‘스마트 청각’(Smart Hearing™) 보조기 라인업 전체를 대화형으로 시연할 예정이다. 이들 혁신 제품은 업계를 선도하는 모든 ‘스마트 청각’ 분야(청각 기술, 연결성, 디자인 및 앱)의 기술과 GN리사운드 고유의 4세대 2.4 GHz무선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리사운드는 이와 함께 중증 난청 장애인을 위한 세계 최강의 스마트 보청기인 리사운드 엔조(ReSound ENZO2™)도 전시할 예정이다. 

리사운드의 ‘스마트 청각’ 보조기는 연결성이 업계에서 가장 뛰어나 사용자들이 중간 매개 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전화 통화 내용과 음악 같은 음향을 보청기로 직접 스트리밍 할 수 있게 한다. ‘스페이셜 센스’(Spatial Sense™)를 포함한 혁신 기술은 착용자들로 하여금 소리가 나는 방향을 감지하면서 자연스럽게 대화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사용자들은 아이폰, 애플 워치 및 몇 가지 안드로이드 모델을 포함한 iOS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사운드 스마트’(ReSound Smart™)앱을 통해 개별화된 청각 경험을 가질 수 있다. 

최근 리사운드는 비용 친화적인 솔루션을 찾는 사용자들을 위한 최초 무선 보청기인 ‘리사운드 엔야’(ReSound Enya™) 보청기 제품군을 전세계 시장에서 출시했다. ‘리사운드 엔야’는 가장 혁신적인 청각 솔루션을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된 제품이다. 

GN 리사운드의 안데르스 헤데가르드(Anders Hedegaard) 최고경영자(COE)는 “올해 EUHA대회에서 청각 상실을 제어하려고 하는 사람들을 위한 업계 최초의 ‘메이드 포 아이폰’ 보청기 제품군으로 구성된 다양한 ‘스마트 청각’ 포트폴리오 일체를 전시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리사운드는 혁신적인 무선 보청기를 통해 최고의 음질과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EUHA회의에서 이들 우수한 솔루션을 대화형으로 시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사용자들이 힘 안들이고 들을 수 있게 함으로써 보다 풍부하고 활기 있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