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30 09:40:08
기사수정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는 4월 30일부터 4일간 코엑스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15 C-Festival'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 중국, 일본, 러시아, 인도, 대만 아시아 6개국의 문화교류의 장이 될 이번 행사에서는 전시뿐만 아니라 문화와 음식, 뷰티,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소르베베는 이중 HALL A(AB3)에서 진행되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에 참가해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 스텔라를 선보인다. 스텔라는 소르베베에서 선보이는 최고급 프리미엄 오가닉 라인의 힙시트 아기띠로 프랑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의 패턴을 사용해 트렌디 하면서도 유니크 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프랑스에서 다양한 전시를 진행하며 활발하게 활동중인 이들의 작품은 주로 북유럽과 자연주의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주로 보여주고 있으며 세련된 톤다운계열의 컬러를 사용하고 프랑스의 자유로운 감성도 잘 녹아 있어 특히 주목 받는 디자이너 들이다. 

한편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에는 소르베베 뿐만 아니라 럭키플레닛의 여행가방, 세피앙의 미니버기 유모차, 에이모션의 자전거, 카페베네의 컵홀더 등 다양한 산업군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함께 전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