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14 09:54:54
기사수정


2015 웨딩,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에게 예단이불, 혼수이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구스이불의 선택이 늘고 있다.

신혼부부가 구스이불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로 숙면을 통한 힐링과 더불어 신체와 직접 접촉하게 되는 침구류에 대한 인식 변화에서 비롯된다고 볼 수 있다. 


구스다운은 선진국 국민 90%이상 사용하는 베드 필링으로 숙면에 필요한 인체공학적 요소를 가장 잘 충족하는 천연 필링 소재로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구스다운은 가볍고 높은 복원력(필파워)으로 인체의 체온을 유지하는 기능성이 우수해 여름엔 시원한 상태로, 겨울엔 따뜻한 상태로 사계절 사용 가능한 장점으로 침구시장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중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구슬립'은 폴란드산 구스, 100% 화이트 구스만을 사용하며 이는 White Italy Goose와 Swan의 혼합종으로 컬러가 순백색이며 블랙포인트가 없는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또한 헝가리안 구스 역시 최상품을 사용하고 있다. 


더불어 강제로 뽑은 털은 사용하지 않고 깨끗한 사육환경의 구스다운만을 사용함으로 최고품질의 거위털이불을 생산할 수 있다고 밝혔다.


구슬립에서 사용하는 구스다운은 최고의 구스로 인정받고 있는 폴란드산 구스로 필파워 900 이상, 솜털 함유량 95% 이상, 헝가리산 구스 필파워 850 이상, 솜털 95% 이상의 수준으로 최상의 보온성을 유지한다.


구슬립 오지은 대표는 '자연과 가장 근접하게', '사람에게 이로운 깨끗한 수면환경', '언제나 쾌적한 수면환경'을 브랜드 가치철학으로 삼고 이를 이루기 위한 기술과 품질력으로 특허받은 3차 입체 무봉제 방식을 통해 구스다운의 쏠림이나 눌림을 방지하고 볼륨감 유지와 통풍이 가능하도록 하여 털빠짐과 집먼지 진드기, 유해물질, 미세먼지 유입을 차단할 수 있다고 전하고 또한 초극세사원단, 원적외선 방출의 특허 솜 사용, 세계 최초 특허를 획득한 기계직조 무봉제 커버에 이중으로 덧대어 털빠짐이 100% 차단되는 까다로운 제작공정은 사람과 숙면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구스이불 전문기업의 신념이라고 전했다. 


http://www.goosleep.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3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