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15 09:34:38
기사수정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김종일)은 글로벌 키보드 유명제조사인 더키채널(Ducky channel)과 합작으로 스파키(SPAKY) 브랜드 론칭과 함께 스파키 화이트 LED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한다. 

스파키(SPAKY)는 파트너사 더키 채널(Ducky channel)과의 합작으로 신규 스위치 브랜드인 케이비토킹(kbtalking) 스위치를 사용한다. 

더키 채널의 키보드 제조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엄선된 케이비토킹(kbtalking) 스위치는 고유의 크로스 접점 포인트 구조로 사용자의 키눌림이 발생시 가압 접점의 거리를 최대화하여 축적된 압력을 높여 경쾌한 타건감을 선사하며, 상하좌우 4방향으로 움직이게 설계된 내부 골드포인트 접점은 원형접점이 아닌 직선의 접점으로 제작해 키보드의 사용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발생하는 스위치 내부의 접점포인트의 마모현상을 줄여 경쟁사대비 5천만 회의 클릭이 아닌 8천만 회의 클릭 수명을 만들어 냈다. 

또한 DIP스위치를 제공해 맥이나 리눅스 등의 운영체제 사용자의 개발환경에 맞도록 키보드 레이아웃 설정이 가능해 좌측 Ctrl 키와 Caps lock 키의 위치를 바꾸거나 맥 OS 환경에서 자주 헷갈리는 Alt키와 원도우 키의 위치를 바꾸는 것도 가능하다. 

LED 효과는 총 8가지로 풀 LED모드, 레인드롭 모드, 브레스 모드, 웨이브모드, 스네이크 모드, 리액티브 모드, 리플 모드, 오로라 모드 등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추가로 각 모드 별로 LED 광량조절 및 LED 효과의 속도 조절 등 다채로운 연출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경쟁사 대비 디자인 포인트로 한국의 수도 서울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스페이스바를 추가로 증정하여, RGB LED 모드를 가진 스페이스를 통해 서울의 야경을 보는 듯한 화려함을 즐길 수 있다. 

내구성이 강한 FR4 기판을 사용한 스파키 화이트 LED 키보드는 키보드 먼지 방지용 플라스틱 커버, 금도금 커넥터 및 ,착탈식 usb케이블, 추가 여분 키캡, 등 풍부한 구성품을 제공한다. 

다빈치인터내셔널은 중국 단순 OEM 제품이 아닌 키보드 디자인 및 제조로 유명한 더키 채널(Ducky channel)과 함께 제품 생산 및 디자인 등에 같이 참여한 상품으로,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해 더욱 재밌는 제품을 만들고자 한 첫번째 제품이다라며 다빈치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제품 생산 및 아이디어 반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4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