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01 00:12:02
  • 수정 2015-05-01 00:12:54
기사수정

현대사회에와서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현대인들에게 전자기기는 필수품이 되어 버렸다.
하지만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전자파에 장기간 노출될 경우 만성 피로와 두통, 불면증, 혈액응고, 유전자 손상 등 우리몸에 악영향을 끼치고 건강을 헤쳐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유앤아이(대표 이광우)는 전자파 차단을 위한 다양한 어싱제품을 선보여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유앤아이 이광우 대표는 인체 접지 기술을 통해 유해 전자파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신체의 기능과 에너지를 활성화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어싱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유앤아이에서는 침대위에서 어싱할 수 있는 침대시트 2종류, 침대패드 제품을 선보였고 책상에서 작업 시 사용할 수 있는 책상 매트, TV를 볼때 사용할 수 있는 바닥매트, 무릎위에 놓고 휴식 할 수 있는 무릎패드, 무릎담요 등 다양한 전자파 차단 어싱제품을 개발 출시 하였다.

침대시트나 침대패드와 같은 유앤아이 제품의 원단은 땀 흡수가 잘되는 순면 95%와 변색되지 않는 은사 5%와 항균사가 45%가 들어가 있어 미생물 감소율 99.95% 이상, 전자파 차폐율 99%이상의 기능성 직물이다.

특히 땀을 잘 흡수하는 면으로 처리가 되어 있고 은사가 천의 전면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전자파가 통과되지 못하고 차단된다.

이러한 기능성 직물로 만들어진 어싱용 시트와 패드제품은 접지선으로 땅에 연결하면 유해전자파를 흡수하고 제거하며 인체가 땅으로부터 자유전자를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어싱으로 얻을 수 있는 효과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첫째로 혈액이 묽어지면서 모세혈관까지 빠르게 움직이는 것과 둘째로는 생체리듬이 정상적으로 움직여 잠들 때에 빠르고 깊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그 외에 통증 및 염증이 있는 사람들은 어싱을 하게되면 통증과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며 어싱은 인간 뿐만 아니라 동,식물도 어싱을 하게되면 더욱 오래살고 건강해 진다.

유앤아이 이광우 대표는 "우리 몸의 각종 질병은 공해물질,스트레스,전자파로 인하여 지유 레디컬이 발생하고 이것들은 몸속에 염증을 유발하고 염증은 각종 질병을 생기게 하는데 페니실린 발견으로 인간 평균 수명이 높아지는 큰 발전을 했지만 어싱을 하면 약을 먹을 필요도 없고 의사의 진료도 필요가 없으며 항산화제가 든 주스를 마실 필요도 없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어싱제품들을 선보이고 전자파 차단을 통한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유앤아이 이광우 대표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