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15 09:53:31
기사수정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NE 능률 주니어랩이 오는 10월 15일부터 서울을 비롯한 전국 36개 주요 도시에서 2015년 하반기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NE 능률 주니어랩은 자기 주도형 온·오프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브랜드다. 학원에서의 일대일 맞춤학습과 온라인 학습 및 평가 시스템을 결합하여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4대 영역에 걸쳐 균형 잡힌 영어 실력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하반기 가맹사업 설명회에서는 예비 창업자와 학원장을 대상으로 NE 능률 주니어랩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성공적인 창업 방안을 소개하고, 일대일 가맹 상담을 진행한다.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가맹사업과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www.nelab.co.kr)에서 미리 신청하고 참석할 수 있다. 

가맹사업 설명회는 오는 10월 15일부터 11월 27일까지 서울, 안산, 세종, 대구, 춘천, 전주, 울산, 제주 등 각 지역에서 개별적으로 열린다. NE 능률은 설명회를 통한 가맹 계약 체결 시 최대 300만 원의 홍보비와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차량 홍보와 학부모 설명회, 교육 프로그램 등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밖에 기존 가맹 브랜드를 전환하는 경우에는 가맹비를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별도로 진행한다. 

허현희 NE 능률 FC사업팀장은 “NE 능률 주니어랩은 가맹학원 밀착관리를 통해 가맹사업이나 학원 운영 경험이 부족한 영어교육 관련 예비창업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올해 상반기에 전국 30개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가맹사업 설명회를 마친 데 이어, 하반기에는 36개 지역으로 확대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