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17 01:47:49
기사수정


머슬마니아 한국지부인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와 최고의 모델을 배출하는 (사)한국모델협회가 MOU를 체결하고 2016 피트니스모델 어워드 행사에 선수 섭외 및 공연 프로그램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머슬마니아 한국지부 ㈜스포맥스 관계자는 “머슬마니아 선수들의 피트니스모델 진출을 돕고, 피트니스 선수들의 위상을 한껏 높이기 위해 (사)한국모델협회와 파트너십을 맺기로 했다”고 밝혔다. 

(사)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피트니스모델 어워드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갖춘 피트니스모델을 선발하는 어워드로 수상자는 협회가 공식 인정하는 대한민국 최초 피트니스모델 1기 정회원의 자격이 부여되며 스포츠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한민국 최초의 피트니스모델 1기 정회원을 선정하는 만큼 참가자격은 2015년 머슬마니아 5월과 9월 국내대회 모델(남,여), 미즈비키니(여), 피지크(남) 입상자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마이애미, 라스베가스, 아시아) 모델(남,여), 미즈비키니(여), 피지크(남) 입상자로 제한된다. 

모집기간은 10월16일(금)부터 10월22일(목) 18시까지 진행되며, 1차 서류 마감이 완료 되면 공정한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30명을 선발해 10월 27일(화) (사)한국모델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개별 연락을 취할 계획이다.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 된 최종 30명은 11월 4일(수) 장충체육관에서 2016 피트니스모델 어워드 관련 각종 시상과 함께 참가 모델들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2016 피트니스모델 어워드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머슬마니아 한국지부 공식 사이트www.musclemania.kr 또는 (사)한국모델협회 공식 사이트 www.models.or.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머슬마니아 대회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 자리 잡으며 유승옥과 같은 몸짱 스타가 탄생하고 낸시랭, 복현규, 양민화, 원자현 등 유명 방송인들도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4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