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18 23:02:54
기사수정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브리티쉬 에센셜 콤플렉스를 함유해 거칠고 지친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더젠틀 포맨’을 출시했다. 
  
‘더젠틀 포맨’은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고 싶어하는 남성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됐으며, 깔끔하고 젠틀한 유러피안 감성을 컨셉트로, 고급스러운 뷰티 살롱에서 케어받은 듯 건강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애프터쉐이브, 스킨, 로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열을 가하지 않고 향과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팅쳐(Tincture) 기법으로 만든 브리티쉬 에센셜 콤플렉스(British Essential Complex)를 함유해 탄력 없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특히, 열을 가하지 않아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 하고, 식물 고유의 향을 그대로 담아내 향기로운 향만 남겨준다. 
  
또한 상쾌하고 세련된 시트러스 향에 진저, 유칼립투스의 내추럴한 허벌향이 프레시함을 전해주고, 앰버, 머스크 향의 고급스러운 향기가 남성적 매력을 더해준다. 
  
‘애프터쉐이브’는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 각질을 정돈해줘 거친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주며 바르는 순간 시원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안티에이징 스킨’은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해줘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안티에이징 로션’은 깊은 수분감을 부여해주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4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