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0 10:37:04
기사수정


골프웨어 전문기업 그린조이(대표 최순환)은 2015년 A/R 소재 가을상품을 출시했다. 

A/R 소재는 특수아크릴과 레이온을 연사하여 선염 처리 편직 후 제작하며 특수가공 처리로 착용시 부드럽고 가벼우면서도 따듯함과 동시에 상쾌함을 느껴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는데 성공한 소재다. 

A/R 소재 추동(秋冬) 제품은 오랜 시간 입어도 따듯하고 편안함을 유지하며 신축성이 뛰어나 몸에 맞게 라인을 살릴 수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연령대 골퍼들의 취향에 맞아 떨어졌다. 원색을 기본으로 색상 별로 다양하게 만든 목폴라, 라운드 티셔츠, 폴로 티셔츠 등 소비자 선택 폭을 다양하게 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매장에서 만난 한 고객은 환절기 때 보온성도 좋고 활동하기 편하다. 평상시 세련된 디자인에 촉감도 좋아 데일리룩으로 애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린조이는 A/R 소재 가을 제품 출시로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인웨어, 아웃웨어와 함께 모든 디자인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린조이는 대리점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에 200여 개 대리점이 있다. 특히 서울, 경기·중부권을 중심으로 한 사업권역 확장과 혁신적인 소재 개발 및 실용성을 겸비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대표적인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5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