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2 14:34:16
기사수정


신성통상㈜의 남성 브랜드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가 2015년 FW시즌, 뉴포티(New Forty)세대를 위한 2번째 키(Key) 아이템으로 ‘체스터필드 코트’를 출시했다. 

에디션 앤드지는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3545세대를 대변해 4인의 뉴포티(New Forty)와 함께 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2번째 뉴포티(New Forty)로 아나운서 신영일이 참여해 그의 솔직한 라이프 스토리와 리얼웨이를 공개했다. 

에디션 앤드지가 제안하는 두 번째 키 아이템 ‘체스터필드 코트’는 아나운서 신영일의 이미지처럼 차분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살릴 수 있는 겨울의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밀도가 높은 울 소재가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져지와 스트레치 혼방으로 가볍고 탄성이 좋아 자유롭고 활동적이다. 

에디션 앤드지는 클래식한 멋의 체스터필드 코트는 뉴포티 세대들의 겨울시즌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차분한 모노톤의 체스터필드 코트는 함께 매치하는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 하의 컬러를 달리해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무드로 또 상하의 컬러를 통일해 차분하고 품격 있는 비즈니스룩으로 2WAY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체스터필드 코트에 대한 상품정보와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만의 감각적 스타일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www.editionandz.co.kr)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5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