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2 14:35:26
기사수정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가 벌꿀과 로얄젤리 성분을 젤라틴 캡슐에 농축시켜 피부에 쫀쫀한 영양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캡슐형 에센스, ‘데이시스 로얄비 허니 캡슐 에센스(0.23ml*60EA/20,000원대)’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해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엔프라니 ‘데이시스 로얄비 라인’의 고농축 캡슐타입 에센스로 완숙꿀의 풍부한 영양성분과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항산화 성분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데이시스 로얄비 허니 캡슐 에센스에 적용된 젤라틴 캡슐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 변질되기 쉬운 영양성분을 그대로 지켜 피부에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 

실제 꿀과 유사한 쫀쫀한 오일 에센스가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에 즉각적인 꿀광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완숙꿀의 농밀한 영양감에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의 강력한 보습력이 더해져 한 겨울에도 촉촉함과 윤기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크림 사용 전 단계에서 주름이 걱정되는 부위나 건조한 부위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관리 받은 것처럼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해주며, 1회 사용분의 젤라틴 캡슐 형태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데이시스 로얄비 라인’은 미네랄 및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한 자연으로부터 얻은 농축 완숙 꿀을 함유해 단계별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엔프라니의 내추럴 로얄 영양 탄력 라인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5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