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3 11:04:44
기사수정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런칭한 전자책 자유이용권에 대한 독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에 T스토어 북스는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자유이용권 50%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T스토어 북스가 지난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전자책 자유이용권은 일정 금액을 내면 정해진 기간 동안 자유 이용 상품에 해당하는 일반 도서, 장르소설 등의 전자책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정액이용권이다.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런칭 20일 만에 4,000여 명의 고객이 구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자유이용권 이용 시 기존의 전자책 개별 구매 방식에 비해 훨씬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e북 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독자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자유이용권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여 T스토어 북스는 자유이용권 구매 시 50%를 캐쉬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10월 23일(금)부터 31일(토)까지 전 T스토어 북스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캐쉬는 11월 11일(수)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T스토어 북스는 자유이용권이 출시되자마자 예상보다 많은 호응을 보여 주셔서 이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깜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e북, 만화 상품들을 자유이용권 대상 도서에 추가함으로써 독자들이 부담 없이 전자책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T스토어 북스는 ebook 국내 최저가 이벤트, 로맨스 소설 신간부터 베스트셀러까지 10% 할인, T스토어북스 독점 인기만화 무료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T스토어 북스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은 Tstore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6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