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4 14:06:40
기사수정

씨티(Citi)가 도미닉 크로(Dominic Crowe)를 보관 및 펀드 서비스(Custody and Fund Services) 부문 글로벌 상품 개발 및 전략 책임자로, 빌 프라이어(Bill Pryor)를 보관 및 펀드 서비스 부문 글로벌 데이터 및 분석 책임자로 고용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또한 씨티는 북미 관리보관 및 펀드 서비스 프랜차이즈 운영을 위해 제이 마틴(Jay Martin)을 임명했다. 

크로(Crowe)는 뉴욕에 기반을 두고 산지브 사니(Sanjiv Sawhney) 글로벌 보관 및 펀드 서비스 책임자에게 보고를 한다. 그는 지난 2년 간 글로벌 구조화 상품 클라이언트 서비스 제공 책임자를 지낸 뉴욕 멜론 은행(The Bank of New York Mellon)에서 나와 씨티에 합류한다. 그는 이전에 글로벌 자산 서비스 혁신 비용 이니셔티브 책임자를 역임했다. 이번 역할에서 크로는 보관 및 펀드 서비스 사업을 위한 혁신 상품 및 플랫폼 전략을 추진하는 책임을 담당한다. 

프라이어(Pryor)는 보스턴에 기반을 두고 산지브 사니와 리처드 번즈(Richard Burns) 글로벌 수익장부 및 고정수입지수 책임자에게 보고를 한다. 그는 씨티의 보관 및 펀드 서비스 상품 및 정보의 제공을 조율할 책임을 담당한다. 프라이어는 데이터 및 분석 영역에서 34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고 가장 최근에 JP모건(JP Morgan)의 글로벌 투자정보 서비스 책임자를 역임했다. 

마틴(Martin)은 2011년부터 씨티와 인연을 맺었고 업무와 관련하여 26 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 그는 북미 투자자 서비스 운영 책임자와 글로벌 대체투자 및 자산관리 운영 책임자를 역임했다. 새로운 역할에서 그는 보관 및 펀드 서비스를 성장시키고 최적화하기 위한 운영과 기술 전반에 걸쳐 선도적인 씨티의 상품 팀과 파트너를 책임질 것이다. 마틴은 샤미르 칼리크(Shahmir Khaliq) 북미 투자자 서비스 책임자와 산지브 사니에게 보고를 한다. 

산지브 사니는 “글로벌 보관 및 펀드 서비스는 우리의 투자자 서비스 프랜차이즈 전략의 핵심 부분이다”며 “이러한 역량의 인재를 임명함으로써 우리가 지속적으로 클라이언트를 위한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성장시키고 강화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씨티 투자자 서비스는 펀드매니저가 프라임 금융 및 기관 증권대여(Prime Finance and Agency Securities Lending), OTC(장외거래)청산 및 담보관리(OTC Clearing and Collateral Management), 보관 및 펀드 서비스 전반에 걸친 일련의 유연한 엔드투엔드 투자 솔루션 접속을 지원한다. 

최고의 글로벌 은행 씨티는 약 2억개의 고객 계좌를 보유하고 있고 160여개 국가와 관할지역에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씨티는 소비자, 기업, 정부, 기관 등에 소비자금융 및 신용, 기업 및 투자 은행, 증권 중개, 거래 서비스, 자산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6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