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7 15:22:59
기사수정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www.grandicparnas.com)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www.iccoex.com)에서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 윈터 패키지를 오는 11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리 윈터 패키지는 객실 위주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객실요금에 2인 조식 뷔페 가격을 추가할 경우 6만 5백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객실 내 인터넷 무료 제공 및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내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클럽 층의 경우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과 함께 클럽 라운지 2인 조식 및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겨울이 시작되기 전 도심 속 특급호텔 내에서 고급스러운 휴식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프리 윈터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럭스룸은 18만원부터 이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룸은 15만원부터(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2인 1실 1박 기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6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