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7 15:35:12
기사수정


KAL호텔이 새로운 ‘마일로호텔로’ 상품으로 ‘내 손으로 만드는 DIY 레스토랑 패키지’와 ‘DRIVE & STAY 패키지’를 21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일로호텔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공제하여 KAL호텔의 특정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호텔 레스토랑이나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DIY 레스토랑 패키지’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뷔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스토랑을 보유한 제주KAL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스탠다드 객실과 더불어 2인 기준의 조식과 석식을 함께 취향대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조식은 한라레스토랑의 뷔페나 룸서비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석식은 KAL호텔의 모든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무료 제공의 특전이 주어지며 주중(월~목)에는 26,400마일리지, 주말(금~일)에는 34,400마일리지가 공제된다. 

‘DRIVE & STAY 패키지’는 KAL호텔 객실과 렌터카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모든 KAL호텔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제주KAL호텔은 KAL CLUB 객실(디럭스급 이상)로, 서귀포KAL호텔은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이상 예약할 경우 2인 기준으로 조식 뷔페 1회 특전이 주어진다. 주중에는 20,500, 주말에는 28,500의 마일리지 공제로 이용이 가능하다 

KAL호텔은 이번 마일로호텔로 패키지는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이 호텔 객실뿐 아니라 렌터카와 식사까지 마일리지를 통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라며 마일로호텔로는 이번 패키지 상품 외에도 객실 업그레이드, 호텔 내 식사, 멤버십 가입 등 활용도를 넓혀 대한항공과 연계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7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