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9 10:58:15
기사수정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겨울철 일상생활에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카고 팬츠 시리즈를 출시한다. 

버커루 카고 팬츠 시리즈는 가을, 겨울에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활동성 있는 우븐과 데님 소재를 사용했으며 세부적인 디테일에 차별성을 둔 다섯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특히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보온성이 높은 기모 팬츠도 함께 출시되어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다는 강점을 가졌다. 

버커루가 자랑하는 뛰어난 워싱 기술로 버커루만의 내추럴하고 빈티지한 감성을 잘 살려낸 디자인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톤 다운된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며 큰 주머니가 달린 카고 팬츠 특유의 디테일로 자유롭고 활동적인 느낌을 부각시켜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버커루는 카고 팬츠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핏을 선택한다면 스트릿 스타일부터 댄디한 스타일까지 연출이 가능한 최고의 아이템이라며 자연스러운 핏의 버커루 카고 팬츠와 다운 점퍼를 함께 매치해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7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