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30 09:49:12
기사수정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코 시크릿(대표 이현경)이 2015 F/W 시즌을 맞아 립밤을 바른 듯 매끄럽게 입술에 녹아 내리는 촉촉한 텍스처와 맑고 선명한 컬러가 풍부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쏘 인텐스 글로우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쏘 인텐스 글로우 립스틱’은 입술에 닿으면 미끄러지듯 매끄럽게 발리는 글로우 텍스처로 물을 머금은 듯 반짝이는 유리알 광택을 표현해준다. 풍부한 컬러 텍스처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어 생기 있고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무게감 없이 얇게 피팅되는 소프트 멜팅 포뮬라를 적용하여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며,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에센스 성분이 15% 함유되어 입술의 각질은 잠재우고 깊은 보습을 부여해준다. 여기에 워터 홀딩 시스템을 더해 입술의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주어 건조한 가을철에도 촉촉하고 맑은 유리알 입술로 만들어 준다. 

에코 시크릿 ‘쏘 인텐스 글로우 립스틱’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누디 코랄 컬러의 ‘코지 베이지’,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의 ‘페탈 핑크’ 등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그 날의 코디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8호 불금 레드는 이번 시즌 트렌드인 말린 장미꽃을 연상시키는 마르살라 컬러로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7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