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03 10:29:42
기사수정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조용노)가 2015 F/W 시즌을 맞아 겨울철 산에서 즐기는 윈터 스포츠에 최적화된 백컨트리 투어링 콜렉션(Backcountry Touring Collection)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 ‘백컨트리 투어링 콜렉션’은 투습 기능이 뛰어난 소프트쉘과 방수·보호 기능이 우수한 하드쉘의 장점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거친 겨울철 산악 활동 시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스 레이어와 재킷, 팬츠, 배낭 등으로 구성됐으며, 신체 부위와 사용용도에 따라 소재·디자인을 다르게 적용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재킷과 팬츠 제품 등의 팔과 다리 부분에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을 덧대 아웃도어 활동 시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하며, 특히 GPS 위치추적이 가능한 조난 방지 리코(Recco)® 시스템을 재킷에 접목시켜 눈 사태나 조난 등 비상시 재빠른 구조와 탐색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배낭 제품은 스키·스노우보드 등의 장비를 실어 나를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윈터 스포츠 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최우혁 부장은 “파타고니아 백컨트리 투어링 콜렉션은 화려함보다 실용성을 추구하는 파타고니아의 철학이 그대로 반영된 최상의 윈터 아웃도어 콜렉션”이라며 “조난 방지 시스템, 탁월한 방수·보호 기능 등을 통해 겨울철 눈 쌓인 산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의 안전과 활동성을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