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03 10:41:49
기사수정


프린텍(주)의 라벨 디자인 편집 소프트웨어인 ‘프린텍 라벨메이커’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라벨 업계 최초로 GS(Good Software)인증을 획득했다. 

‘프린텍 라벨메이커’는 누구나 쉽게 라벨을 디자인하고 편집, 출력할 수 있도록 프린텍㈜가 직접 개발한 라벨 편집 소프트웨어다. 이번 ‘프린텍 라벨메이커 V2.0’ 버전은 업데이트를 통해 라벨 편집 기능을 대폭 개선하였고 윈도우10 OS에서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최근 달라진 정책에 발맞추어, ‘5자리 우편번호 자동입력기능’도 추가했다. 

이처럼 프린텍㈜는 라벨 소프트웨어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과 과정을 인정받아 라벨 분야 업계 최초로 GS인증을 획득했다. GS 인증은 국산 소프트웨어 시장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수출 지원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한 품질의 소프트웨어에 정부가 인증서와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프린텍㈜의 GS인증 획득은 정부가 부여하는 국산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을 넘어 고객이 만족하는 라벨 소프트웨어로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를 기념하고자 11월 03일부터 11월 15일까지 ‘프린텍 라벨메이커 GS인증 획득 기념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자를 선정하여,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U, 프린텍 신제품 기프트팩,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린텍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rintec.page) 및 공식 홈페이지(www.printec.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프린텍㈜(대표이사 강민구)는 23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부터는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준삼아 소비자중심의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나아가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8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