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04 12:53:16
기사수정


비타민 소리에서는 10월 요즘 트렌드에 맞는 그린 커피 파우더를 출시한다. 

로스팅 하기 전의 신선한 생두를 그린 커피라고 말한다. 로스팅을 하게 되면 그린이 짙은 갈색으로 변하면서 맛과 향을 지니게 되지만, 생두 속에 있는 핵심 원료인 폴리페놀계 클로로겐산이 90% 이상 파괴된다. 

비타민 소리에서 출시하는 그린 커피 추출 파우더는 클로로겐산이 50% 이상 함유되어 있다. 

다이어트가 핫이슈인 요즘 그린 커피 추출 파우더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되고 있다. 그린 커피 핵심 원료 클로로겐산은 체지방률 증가를 억제하고 내장 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간에서 포도당이 지방으로 전환되기 전에 에너지로 발산시키는 것을 촉진시키거나 에너지로 바꿔버리는 작용을 한다. 

다이어트뿐 아니라 이 클로로겐산은 우리 생체에 유용한 원료로 알려져 있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며, 과산화지질의 생성 억제 효과를 비롯해 콜레스테롤 생합성 억제효과 및 항암, 항노화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식후 혈액으로 글루코스 방출을 지연시켜 심장병, 뇌졸중, 중풍 등 심장질환을 예방하며, 췌장에서 포도당 분비를 통제하여 혈당을 조절함으로써 당뇨병을 예방하고 간의 지방을 감소시켜 주는 효능이 있다. 

다이어트에서부터 다양한 효능을 지닌 그린 커피 빈을 더욱더 쉽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그린 커피 추출 파우더로 물이나 음료에 타 먹으면 쓰지 않고 고소한 맛을 내고 쉽게 접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