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06 09:45:57
기사수정


신호전달기기 전문기업 (주)큐라이트(대표 최헌길)가 산업용 고휘도 LED 조명등 ‘QGHL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LED 조명등은 슬림형 제품으로 좁은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며, 소비전력이 낮아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방열효과가 우수한 알루미늄 재질의 방열판을 사용하여 LED의 조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QGHL 시리즈는 이동형 브라켓을 채택하여 설치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고휘도 LED를 사용하여 사용공간에 강력한 조도를 제공한다. 

㈜큐라이트는 신제품 LED 조명등에 대한 UL, CE 인증을 획득하는 등 품질 및 기술력을 검증 받아 국내는 물론 중국과 미국의 현지법인과 28개국의 해외유통망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큐라이트는 1992년 설립되어 다양한 시청각 신호전달기기(경고등, 방폭형 경고등, 선박 중부하용 경고등, 타워램프, 시그널 폰 등)를 생산하는 전문업체로 국내 최초로 LED 광원제품을 개발하였고, 외국 수입품에 의존하던 특수형(방폭형, 통신기반형) 제품을 국산화하여 산업자립도 향상에 기여해 왔다. 

최근에는 기계장비 및 제어 판넬 등에 주로 사용하는 산업용 LED 조명등을 출시하여 두산인프라코어, 한화테크엠, 현대자동차 등 국내 유수 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