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13 11:52:55
  • 수정 2015-11-13 18:14:46
기사수정


외부 공기가 자동차 실내로 유입되면 공기층에 있는 미세먼지, 황사, 유해물질이 차량 내부로 들어와 차량 내부 환경관리가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차량 실내의 세균 및 냄새까지 잡아주는 신개념 차량용 항균 에어필터 '수펙스나인'이 출시되어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수펙스나인은 자동차 실내로 유입된 공기층의 미세먼지, 황사, 유해물질을 차단해주고 실내공간에 있는 세균번식, 곰팡이 등 해로운 세균번식을 차단해준다.


수펙스나인 관계자는 "국가기술표준원 인증기관인 FITI시험연구원이 최근 시험한 결과 수펙스나인은 황색포도상구균과 폐렴균 등 세균을 99.9% 차단해 주는 것으로 밝혀졌고 3미크론 이상의 미세먼지도 99.9% 잡아준다" 며 "이러한 탁월한 기능적인 요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주문량이 계속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펙스나인은 병원과 반도체 공장 등 크린룸용 필터 제조에 쓰이는 바이탈에멀전 코팅기술이 적용되어 미세분진과 박테리아, 곰팡이 등이 5중으로 차단되며 높은 수준의 통기 효율로 필터 장착 후 발생할 수 있는 막힘현상을 해결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수펙스나인은 원단 개발과 가공, 포장까지 전 생산라인을 자체 보유하여 국내 등록된 100여 차종의 필터를 완비하고 있다.


한편 수펙스나인은 새로운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환경오염으로 인해 고기능성을 가진 에어필터는 자동차의 필수 소모품으로 자리잡았고 최근에 일어난 메르스 사태 그리고 황사, 미세먼지, 기타유해세균, 바이러스, 매연, 분진 등 환경오염으로 인해 사시사철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기능성 필터가 부각되고 에어필터의 수요가 계속 늘어나면서 새로운 블루오션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현재 수펙스나인은 전국 지역별 대리점과 취급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대리점의 경우 시.군.구 단위로 독점 판매권을 보유하게 되며 본사에서 일정 규모 이상의 판매점을 인수인계함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한 구조로 창업이 가능하고 자동차 정비소, 자동차 용품점, 휴게소 등의 취급점도 모집하고 있다.


수펙스나인 한규식 대표는 "앞으로 자동차 2,500만대 시장에서 30% 이상의 점유율을 목표로 전국에 있는 6만여개의 카센터, 타이어점, 세차장 등에서 2만여개의 우량 판매점을 확보하여 차량용 프리미엄 에어필터의 대표브랜드로 성장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1800-7987 > http://supex9.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9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