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이버드, 정품등록 프로모션 12월 13일까지 진행 - 애플워치부터 수험생 등록자에겐 5만 원 상당 선물까지, 다양한 사은품 증…
  • 기사등록 2015-11-14 14:51:03
기사수정

제이버드(Jaybird)의 공식 수입사 프레퍼스(Preppers)가 12월 13일까지 블루투스 이어폰 ‘BBX’와 ‘X2’ 정품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프레퍼스 홈페이지 고객센터(www.thepreppers.co.kr/support)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자동 응모되며, ‘BBX’와 ‘X2’ 기존 사용자 및 신규 구매자라면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정품등록 고객 가운데 총 13명을 추첨해 1등(1명)에게는 애플워치, 2등(2명)에게는 스마트밴드인 제이버드 REIGN, 3등(10명)에게는 보조배터리를 각각 증정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컴플라이폼팁 T-500 멀티컬러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수능을 맞아 수험생 정품등록자 전원에게 독일 감성의 실용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라우트(LAUT)의 스포츠 암밴드와 컴플라이폼팁을 함께 증정한다. 

제이버드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BBX’와 ‘X2’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최고의 음질, 최대 8시간 재생이라는 배터리의 성능까지 최고의 기능을 선보이며, 사용자들 사이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의 끝판왕’이라 불리고 있다. 

프레퍼스 오종택 팀장은 “X2가 출시된 지 한 달 여 동안 많은 고객분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그동안 수능을 준비하며 수고한 수험생들에게 즐겁게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제이버드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하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종택 팀장은 “제이버드의 공식 수입사로서 기존 BBX를 사용하는 고객과 X2고객들이 정품등록 이후 편안하게 AS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0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