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16 10:59:09
기사수정

아피라 사이언스(Apira Science, Inc)가 오늘 한국, 태국, 싱가포르 및 이집트에서 아이그로우 발모 시스템(iGrow Hair Growth System, www.igrowlaser.com)의 판매 및 유통 허가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이뤄진 허가들은 다섯 개 대륙을 아우르며 전세계로 뻗어가고 있는 아피라의 세계적인 성장추세를 증명하고 있다.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KFDA), 태국식약청(FDA Thailand), 싱가포르 건강과학청 (HSA), 이집트 보건부(MoHP) 등의 허가에 의해, 아이그로우의 특허 받은 저출력광조사요법(low-level light therapy, 이하 LLLT) 기술을 이들 시장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들 4개 나라들 외에도 이미 아이그로우의 판매가 허가된 곳으로 미국, 28개 유럽 연합회원국 전체(28 European Union nations,http://goo.gl/s6ewq), 캐나다, 멕시코, 홍콩, 인도, 페루, 터키 등이 있다. 

아이그로우 발모 시스템(iGrow Hair Growth System)은 혁신적이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핸즈프리 LLLT 발모 치료기로 FDA로부터 가정용 사용승인을 받았다. 임상실험에서 레드 레이저와 LED 다이오드의 고생산성 조합으로 구성된 아이그로우의 특허 받은 적광(red light) 기술을 사용한 지 16주 만에 발모율이 37% 증가했고, 휴대용 레이저 빗과 브러시에 비해 모발 전체 성장률이 10주나 빨랐다. 

제프 브랠리(Jeff Braile) 아피라 의료제품사업부 사장은 “모발이 가늘어지고 빠지는 증상은 국적,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전세계적으로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며 “이번에 새롭게 4곳의 아시아 및 중동 국가에서 판매허가가 추가되어 이 지역에서 안드로겐성 탈모증 및 기타 원인으로 인한 탈모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임상적으로 증명된 LLLT 치료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판매허가 확대를 이어나갈 계획이며 연말까지 많은 주요 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