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17 11:27:46
기사수정


서양 네트웍스의 국내 최초 유아동복 SPA브랜드 ‘래핑차일드’가 브랜드 론칭 300일을 기념하며 11월 14일 코엑스 매장에서 진행한 특별 프로모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론칭 300일 기념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9만 9000원 가격의 F/W 신상품인 ‘프리미엄 양털 다운 점퍼’를 오후 1시, 3시, 5시에 파격적인 가격 3만 원으로 선착순 100명씩 한정 판매하였으며, 참여를 위해 행사 시작 1시간 전부터 많은 고객들이 줄을 서는 등 프로모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들은 엄마들을 위한 래핑차일드의 착한 이벤트에 매우 만족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몰렸음에도 불구하고 큰 불편함 없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래핑차일드는 브랜드 출시 기념 300일을 맞아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에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많은 고객들이 호응해주시고 방문해주셨다면서, 프로모션에 참여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래핑차일드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등을 보유한 30년 전통의 유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가 0세부터 13세까지 이르는 유아동 전 연령을 위해 선보이는 의류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주로 편안한 데일리웨어 중심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세계적인 무역그룹 리앤펑과 전략적 제휴를 맺은 글로벌 SPA 브랜드로 가격경쟁력을 넘어 높은 퀄리티와 위트를 지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0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