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07 10:44:20
기사수정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는 15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의 ‘입점상담회’를 개최한다. 

중소기업주간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상담회에 중소기업중앙회는 5월 8일(금)까지 중소기업의 참가신청서를 온라인 접수하고 적정 업체에 대하여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회에 참가한 업체 상품에 대해서는 품질과 가격 등 방송 적합 여부를 평가하여 홈앤쇼핑 입점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된 입점 방송업체는 판매직접비용으로 수수료 8%만 내면 된다. 일반적으로 홈쇼핑사들의 판매수수료가 30~40%에 달하는 것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혜택이다. 

중소기업중앙회 양갑수 판로지원실장은 “상담회 참여 기업은 입점 기회를 잡지 못하더라도 홈앤쇼핑 분야별 전문 상품기획자(MD)들이 해당 상품 특성에 맞는 다양한 판매전략 컨설팅을 실시하는 만큼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에서 입점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kbiz1472@kbiz.or.kr) 하면 된다. 

이 외에도 중소기업중앙회는 사업장의 경영안정을 위해 중소기업공제사업기금, 노란우산공제, 제조물책임보험 등의 사업장 지원업무를 시행하고 있다. 

중소기업공제기금은 어려울때를 위해 자금을 미리 준비할수 있는 중소기업지원제도로 운영자금, 어음할인, 부도어음, 외상매출금의 자금조달시 활용이 가능한 자금제도이며, 노란우산공제는 모든 업종의 사업자가 국세청 소득세신고시 소득공제 환급은 물론, 사업자가 폐업,질병,노령 후 생활안정지원을 위한 제도이다. 

이 중소기업공제기금과 노란우산공제는 중소기업중앙회 공제접수처(전화 1566-5051)에서 안내서 배부 및 접수가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