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01 10:47:11
기사수정

우리나라의 수질은 세계 8위로 비교적 깨끗한 편이나 물을 공급하는 배관의 노후와 오염으로 인해 정작 가정에서의 수질은 안심할 단계라고 보기 어렵다. 

모든 배관은 설치된지 5년을 기점으로 오염이 진행되고 오염된 수도관에는 유기화합물, 녹(스케일), 물때(슬라임)등이 섞여 나와 건강을 위협할 수 있고 아토피, 탈모, 피부질환 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에 상수도 배관을 교체하는 경우도 있지만 엄청난 비용과 시간을 부담해야 한다는 문제점이 있어 평소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수질관리 전문기업 '수웨이(대표 박용의)'가 특화된 수질관리(배관관리) 서비스를 통해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수웨이는 미국 FDA승인, NSF 인증을 받은 검증된 천연약품을 이용한 기술로 배관에 무리없는 시공을 진행하여 환경 친화적이며 배관 수명 연장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식수에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천연약품으로 수도관 내부에 경화된 퇴적물을 제거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배관 내벽의 유해물질을 완벽히 제거한다. 


공기압축, 기체압축을 통한 배관세척과 다르게 큰 녹덩어리만 제거하는 것이 아니고 세제가 빨래감에 침투하여 찌든때를 분리하듯 천연약품이 배관내부벽에 침투하여 녹과 슬러지를 분리하여 제거한다.


그리고 수웨이의 수질안심 필터는 NSF인증 소재로 개발된 특수필터로 세면대,샤워기,주방,세탁실 등 모든 수도에 설치 가능하며 유해화학물질과 녹물, 이물질을 제거하고 중금속 및 잔류염소를 제거해준다.

아울러 고갇오 소재로 수압에 강하고 필터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큰 용량으로 기능이 오래 지속된다.


또한 수웨이의 난방배관 천연약품 세척은 난방효율을 20~40% 상승시키고 연료비는 20~30%절감효과를 볼 수 있으며 천연약품을 사용해 약품에 의한 2차오염이 없다.

더불어 유배관 부식성이 없고 보일러 및 보일러 분배기 수명 연장효과도 볼 수 있다.


수웨이 관계자는 "보일러를 가동해도 한참 후에 따뜻해지는 이유는 난방배관 스케일에 있는데 정기적인 난방 배관세척은 난방 효율을 높이고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수웨이의 차별화된 수질관리 서비스는 창업시장에서도 블루오션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합리적인 관리비를 통한 가격 경쟁력과 친환경 천연약품, 안심필터 사용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본사의 표준 시스템 방식의 전문기술 이전 단계를 통하여 나이,연령,전문지식 유무 관계없이 누구나 손쉽게 창업이 가능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웨이 박용의 대표는 "앞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수웨이의 수질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늘려나가고 수질관리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수질환경 개선 및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1600-7611 >  http://www.suway.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