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24 03:17:38
기사수정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다이어리트래블(대표 박민우)은 자유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세부다이어리’를 오픈하여 필리핀 세부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다고 밝혔다. 

세부다이어리 홈페이지에서는 자유여행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며 각종 해양스포츠와 스쿠버다이빙, 마사지, 공항픽업 등을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세부다이어리 사무실(070-4018-2524)을 통해 가능하다. 

다이어리트래블 박민우 대표는 “이번 새롭게 오픈하는 세부다이어리를 통해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이 조금 더 쉬워 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이어리트래블은 ‘세부다이어리’ 오픈을 기념하여 현지 투어 상품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호핑투어 무료, 세부 에어텔 예약 고객 호핑투어 할인, 후기 작성시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다이어리 트래블은 ‘보라카이다이어리(www.boracaydiary.com)’와 ‘에어텔다이어리(www.airteldiary.com)’를 운영하며 자유여행 시장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여행객들이 직접 짜는 스케줄로 예약이 가능하여 자유여행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필리핀으로 가는 항공과 호텔은 에어텔다이어리(www.airteldiary.com)에서 예약 가능하다.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상품 판매 방식으로, 기존의 정해진 상품이 아닌 원하는 일정의 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2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