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13 23:31:13
기사수정


최근 많은 연예인들이나 패션피플들이 착용을 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국내 명품 가방 브랜드 '알페라츠'가 스타일과 백팩을 모두 갖춘 백팩을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알페라츠 백팩은 현대인들의 필수품인 태블릿 및 노트북 등 특허 받은 앞포켓에 기능을 두어 가방 전면의 포켓에 휴대할 수 있고 필요시에는 탈부착 벨크로를 장착하여 즉시 꺼내서 노트북, 태블릿PC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기능성 명품 백팩이다.


색상은 베이지, 블루, 브라운, 버건디 계열로 총 4가지이며 천연 소가죽 원단에 크로커 패턴을 찍어 그 위에 한국 장인이 직접 손으로 디핑하여 가죽의 느낌을 최대한 럭셔리하게 살려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였고 태블릿, 노트북을 장착하기 위한 앞 포켓은 샤무드 소재의 고급 안감으로 제작하여 내구성에 특히 심혈을 기울여 국내자체공장에서 제작된 고품질의 제품이다.


또한 크로스의 스트랩으로 큐티함과 백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정장에도 잘 어울린다.


한국의 고유 명품 브랜드 '알페라츠'는 디자인은 같으나 소재나 재질면을 다르게 하여 각각의 존재감을 줘 희소성을 강조하여 '나만의 것'을 모토로 하여 자기의 개성을 중요시 하는 패션피플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 문의 : 02-3443-8335 > 

http://alpheratz.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