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01 10:47:42
기사수정


음이온 젖병 살균 소독기 '에코맘'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네오코(대표 김주태)가 12월3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5 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네오코는 에코맘제품을 해외 및 국내 전시회를 통해 꾸준히 선보였고 해외 바이어를 비롯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에 에코맘은 고객의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기본형 제품에 핫 핑크 색상을 추가하였고 이번 전시회 또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에코맘 젖병 살균 소독기는 기존 젖병소독기와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살균부터 건조, 환기탈취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공기 중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의 균을 제거해 젖병을 더욱 청결하고 깨끗하게 소독해주며 내부선반에 원형 링이 있어 젖꼭지 구석까지 살균소독을 해준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ABS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였고 전력비용 또한 매우 저렴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코맘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진행한 11월 할인행사는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 될 예정" 이라며 "아기의 건강과 엄마의 행복을 모토로 삼으며 차별화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 문의 : 032-572-3111 > http://www.ecomom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2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