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08 00:56:36
기사수정


가온한국어가 코엑스 마이스클러스터 위원회와 강남구가 공동주최하는 씨 페스티벌(C-Festival 2015)에 참가했다. 

가온한국어는 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삼성동 무역센터 일대에서 열린 글로벌 창조문화 축제 ‘C-Festival 2015’에 참가하여 한글과 한국어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C-festival은 강남구청이 주최하는 문화-예술-기술이 아우러진 신개념 글로벌 창조문화 축제로 5월 10일까지 11일간 열리는 대규모 행사이다. 

가온한국어는 이 중 Hall C에서 진행되는 문화기술(CT) 전시업체로 참가하여 한류-관광 콘텐츠와 한글-한국어 콘텐츠를 접목한 한글워크북과 한글 앱 시리즈, 교수자와 외국인 학습자를 위한 온라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가온한국어는 C-Festival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과 함께 문화-예술-기술을 융합한 차별화된 창조모델형 한글-한국어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이어 지속적으로 한글-한국어 콘텐츠의 신패러다임을 제시해 매년 한국 문화 서비스 산업의 대표 아이콘으로 지속 성장할 계획이다. 

가온한국어는 외국인을 위한 한글-한국어 콘텐츠를 개발하는 업체로 한글의 제자 원리를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했다. 이 외에 한류-관광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한류상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문화와 한글-한국어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