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30 14:58:30
기사수정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섹시하고 파워풀한 동시에 모던한 남성미를 드러내는 남성 향수 ‘타미 힐피거 볼드(Tommy Hilfiger Bold)’를 1일 출시한다. 

타미 힐피거는 타미 힐피거 언더웨어와 테일러드 컬렉션 글로벌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Rafeal Nadal)을 이번 향수 모델로 선정했다. 섹시하고 파워풀하며 반전 있는 플레이로 특히 아시아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라파엘 나달은 경기에 대한 그의 열정과 에너지를 이번 향수에 드러냈다. 

‘타미 힐피거 볼드’는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감귤, 자몽, 베르가못이 어우러진 프레시하면서도 상큼하게 터지는 탑노트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미들 노트는 자스민 삼박, 만다린 블로썸 향에 우디한 보로니아 향이 조화롭게 섞여 반전을 선사하는 꽃 향기로 남성적인 향기를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최면을 거는 듯한 매혹적인 오렌지 꽃, 강렬한 시더 향, 부드러운 샌달우드와 흙내음의 베티버로 완성된 베이스 노트는 압도적 존재감의 월드 클래스 운동 선수를 표현한다. 

또한 브랜드 플래그 로고를 상징하는 레드, 네이비, 화이트 컬러 조합을 ‘타미 힐피거 볼드’ 제품명에 타이포그래픽 디자인으로 반영해, 이를 심플하면서도 매끈한 다크 네이비 보틀에 새겨 테니스 경기의 뜨거운 열기와 시원한 마무리를 동시에 표현했다. 

타미 힐피거 퍼퓸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오성영 과장은 “타미 힐피거가 새롭게 선보이는 ‘타미 힐피거 볼드’는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은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남성을 위한 향수”라며 “다가오는 연말 모임과 특별한 파티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고 싶어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향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3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