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09 20:49:44
기사수정


PC주변기기의 전문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www.royche.co.kr)가 20여년의 PC주변기기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XECRET 브랜드로 플런져키보드 XECRET K7 LED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XECRET K7 LED는 저렴한 가격에 기계식의 키감을 느낄 수 있는 플런져 키보드로 3가지의 백라이트 및 숨쉬기 모드, 16개 FN 조합 컨트롤키, 생활방수 등을 지원한다. 

XECRET K7 LED는 최대 19키까지 동시 입력 가능한 안티고스트 기능을 지원하고, 레드, 블루, 퍼플의 3가지 색상의 백라이트를 4단계 밝기로 설정 가능하다. 

또한 FN키를 이용하여 색상 변경 및 백라이트 밝기, 숨쉬기 모드까지 조절 가능하여 손쉽게 다양한 백라이트 연출이 가능하다. 

XECRET K7 LED의 8개 멀티미디어 키는 미디어 플레이어, 볼륨조절, 음소거, 정지, 뒤로가기, 재생/일시정지, 앞으로가기를 간편히 조작할 수 있다. 

8개의 기능키는 계산기, 키잠금/해제, 홈페이지 실행, 이메일 실행, 백라이트 컬러변환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고, 게임시 작은 실수로 승패가 좌우되는 것을 방지하는 윈도우 잠금키, 사용자의 게임환경에 맞게 WASD와 방향키 전환, 키보드 데이터 전송속도 조절까지 가능하다. 

XECRET K7 LED는 950g의 무게로 안정된 타이핑이 가능하고, 2천만회의 키 타이핑 수명을 보장한다. 게다가 정확한 신호전달을 위한 금도금 USB, 정확성 향상을 위한 노이즈필터, 선꼬임과 단선을 방지해 주는 페브릭 케이블 채택으로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신호를 전달하여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손가락 기울기에 맞춰 각열의 키캡 높이와 각도를 다르게 한 스탭스컬쳐(Step sculpture)2 구조로 제작된 K7 LED는 키보드 어느부분을 타격해도 압력과 방향에 의한 오타가 적고, 장시간 타이핑에도 손의 피로감이 낮다. 

로이체의 마케팅 담당자는 K7 LED는 “기계식키보드의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기계식 키보드의 키감을 선사할 것이며, FN키를 이용한 16개 컨트롤키는 손쉬운 조작만으로도 설정을 다양하게 할 수 있어 작업 및 게임시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