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17 08:55:43
  • 수정 2015-12-17 09:28:56
기사수정


현대인들의 삶의질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디저트를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 인기 디저트로 마카롱의 인기가 높은데 가격이 비싸 자주 즐기기에 경제적인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런 가운데 대전에 위치한 마카롱 전문점 레인보우마카롱(대표 정원태)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수제 마카롱을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카롱은 아몬드가루, 달걀흰자, 설탕으로 만드는 프랑스 고급과자로 속은 매끄러우면서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고 달콤하여 국내에서도 인기 디저트로 자리 잡았다.


레인보우마카롱은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여 수제 마카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마카롱 전문샵으로 블루베리, 망고, 딸기, 모카, 유자, 녹차, 민트, 초코, 쿠앤크 마카롱 등 다양한 마카롱을 제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인보우마카롱은 기존 마카롱과는 달리 샌드에서 버터의 함량을 줄이고 천연성분으로 맛과 향을 잡아서 그 맛이 조화롭게 이뤄진다.


레인보우마카롱 정원태 대표는 "국내에 들어온 마카롱은 수입제품이 많아 신선도 유지가 어려운데 레인보우마카롱은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직접 제조한다" 며 "좋은 재료도 중요하지만 정확한 재료계량과 머랭이 올라간 순간 부터는 신속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화된 반죽과 머랭의 기술로 탄생되는 레인보우마카롱은 모든 작업을 수작업으로 진행하여 마카롱 단 하나를 만드는데 시간과 노력, 정성을 쏟고 있다.


특히 버터와 크림의 양을 적절히 배합하여 향과 맛의 조합을 강조하고 있어 맛이 좋은 것은 물론 신선도 유지가 가능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마카롱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격이 기존 마카롱에 비해 저렴하고 단맛을 조절하여 너무 단 맛을 싫어하는 사람에게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어 한번 맛본 고객의 재방문율이 매우 높으며 깔끔한 포장이 가능해 선물 구매용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


그리고 마카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피와 티 종류를 저렴하게 판매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레인보우마카롱 정원태 대표는 "마카롱을 맛있게 즐기려면 구입 즉시 먹는 것이 가장 맛있고 만약 30분 이내에 먹지 못할 경우에는 냉장보관을 하는 것이 좋으며 하루 안에 먹지 못할 경우에는 냉동 보관을 하고 30분 정도 해동한 후 먹는 것이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정원태 대표는 "많은분들이 마카롱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지금과 같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대전의 디저트 명소가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42-487-7606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5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