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16 07:35:36
기사수정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서울시립 동대문청소년수련관이 19일 특성화 사업인 ‘패션, 뷰티’를 주제로 청소년의 진로체험 페스티벌 ‘패션(passion)쇼’를 운영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총 3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는데 패션위크(패션, 뷰티 진로체험), 패션쇼(패션디자인 작품발표회), 패션캠페인(패션정보 공유)으로 실시 될 예정이다. 
  
먼저 패션위크는 패션디자이너 체험(드레이핑,손수건만들기), 패션모델 체험(테마 의상과 소품을 이용한 포토존), 네일 아티스트 체험(네일아트 색상, 디자인 선택), 메이크업 아티스트 체험(메이크업 체험, 메이크업 디자인), 헤어디자이너 체험(헤어 피스 염색, 스타일링) 등을 실시한다. 
  
또한 패션쇼는 패션진로체험 및 패션동아리 학생들의 리폼 소품, 의상 작품을 전시하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지며 패션캠페인은 패션디자인과 관련된 진로직업 정보와 퍼스널 컬러, 코디법 등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시립 동대문청소년수련관은 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 및 지역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패션디자인 분야 진로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프로그램은 특화사업팀 이유수(02-3295-147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5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