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18 06:49:22
기사수정


힐튼 호텔 &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가 오늘 영국의 새로운 호텔 힐튼 본머스(Hilton Bournemouth) 오픈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호텔은 최근 추가된 런던 뱅크사이드(London Bankside) 및 사우스햄튼(Southampton)의 에이지스볼(Ageas Bowl)을 포함해 영국 내 67개의 힐튼 포트폴리오에 합류한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기발한 혁신은 레이 켈빈(Ray Kelvin)이 힐튼 본머스만을 위해 디자인한 맞춤형 인테리어와 가구배치와 함께 호텔의 미학의 중심이다. 힐튼 본머스를 개발한 비상장 부동산회사인 THAT 그룹(THAT Group)은 이 호텔과 인근의 햄튼 바이 힐튼 본머스(Hampton by Hilton Bournemouth)를 소유하고 있다. 드높은 유리 구조물에 172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은 해변의 아름다운 경치와 이 유명한 해안도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롭 팔레시(Rob Palleschi) 힐튼 월드와이드 풀서비스 브랜드 글로벌 본부장은 “길게 이어진 해변과 북적이는 밤거리로 유명한 본머스는 힐튼 호텔 & 리조트가 영국에서의 사업확장 전략에 따라 새로운 호텔을 오픈하기에 최적의 장소다”며 “이 호텔은 우리 고객들이 힐튼에서만 느낄 수 있는 모든 특징을 지니면서도 세련된 최신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THAT 그룹의 협력 및 풍부한 디자인 전문경험을 지닌 레이 켈빈의 도움 덕분에 여행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호화스러운 휴가지를 만들어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최고의 영국 디자인을 기념하는 특별 기획 아이템을 비롯해 호텔 곳곳에 현지의 공예품과 디자인 영향을 느낄 수 있다. 공예품에는 일반 전시품 중 최대규모 중 하나인 풀 도자기(Poole Pottery)의 도자기 콜렉션과 리셉션에 비치된 콜린 무어(Colin Moore) 풀 항구(Poole Harbour) 벽화가 대표적이다. 

THAT 그룹의 피터 티스데일(Peter Tisdale)은 “4년 간의 노력 끝에 힐튼 본머스를 우리 테라스 마운트(Terrace Mount) 개발의 일환으로 드디어 문을 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정교하게 기획된 호텔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세련된 미학이 조화를 이룬다. 이 지역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산업의 완벽한 조화로 모든 이들의 이목을 끈다. 어서 고객들을 맞이해 그들이 잠시 동안 편안한 자세로 주변 경관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마지막으로 지난 4년 동안 이 인상 깊은 프로젝트를 위해 헌신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8개의 단독 회의 공간과 35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본머스 최대 규모의 연회장을 갖춘 호텔은 THAT 그룹과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의 페이스와 창의성, 다양성 등을 포착한 일련의 테마 객실을 마련했다. 벽에서 튀어나온 타자기에서 천장에 걸려있는 중산모자까지, 각 공간은 투숙객들에게 신선한 인상을 선사한다. 

저명한 셰프인 매트 테버트(Matt Tebbutt)가 창업하고 관리하는 스푼스 & 포크스(Schpoons & Forx) 레스토랑은 손님들에게 현대적 감각을 가미한 최고 수준의 영국 요리를 제공한다. 탄도르와 돌 오븐에서 만들어진 요리들과 함께 신선한 제철음식이 담긴 공동 접시가 제공된다. 또한 본머스의 최고층에 있는 바인 레벨에이트 스카이 바(LEVEL8IGHT The Sky Bar)는 손님들의 만족을 보장한다. 손님들은 본머스 해안선 전경을 아우르는 멋진 전망을 즐기며 특선 칵테일을 음미할 수 있다.

이 호텔은 영국에서 처음으로 ‘에포리아(eforea) 스파가 설치된 곳 중 하나로, 손님들이 활력을 되찾고 휴식을 취하며 기운을 얻을 수 있도록 맞춤화되고 차원이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사이먼 빈센트(Simon Vincent) 힐튼 월드와이드 유럽/중동/아프리카 사장은 “본머스는 휴가 계획자들에게 선례를 남겼으며 남쪽 해안의 스카이라인을 바꿔놓은 힐튼 본머스가 이러한 전통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다. 본머스는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디지털 경제의 중심지로, 우리 호텔은 이러한 혁신 정신을 구현한다. 본머스에 새로운 호텔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시내 중심가와 본머스의 유명한 블루 플래그 비치(blue flag beach), 본머스 가든 등에 바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호텔은 유명한 컨퍼런스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인 본머스 국제센터(Bournemouth International Centre, BIC)와도 인접해있다. 또한 교통도 편리해서 본머스 공항(Bournemouth Airport)과도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어 영국은 물론 유럽 전역으로 왕래가 용이하다. 

힐튼 본머스는 회원들의 숙박 당일에 포인트 & 마일즈(Points & Miles®)를 적립하고 포인트를 이용한 숙박에 기간 제한을 두지 않는 유일한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한다. H아너스 회원들은 힐튼을 통해 직접 예약했을 경우에 한해 최저가격보장제(Best Price Guarantee)을 통한 최저가격, H아너스 포인트, 무료 와이파이, 디지털 체크인,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받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6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