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11 13:44:00
기사수정


임산부화장품 전문 브랜드 쏭레브와 컨템포러리 로맨틱 슈즈 바바라가 부부의 날을 맞아 5월부터 콜라보레이션 한정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한정세트는 기존 쏭레브 화이트 에센스, 아쿠아 리차지 크림 2종과 20만원 상당의 임산부 전용 바바라 슈즈를 포함해 18만 4천원에 구성되었다. 

각 상품 개별 구매 시 38만 4천원으로 콜라보 세트를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콜라보는 5월 한달 동안 구매 가능하며 시기별 꼭 필요한 제품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선물 박스 디자인으로 가족이나 친구, 직장동료 등의 임신 선물로도 제격이다. 

쏭레브 브랜드매니저 이동령 과장은 “이번 기획은 4개월 전부터 준비해 왔다”며, “임산부를 위한 충격완화와 안전성을 위하여 바바라의 슈즈 연구진들과 함께 여러 가지 시행착오와 테스트를 거쳐 만들어낸 제품이다. 임신 기간 중 급작스런 체중 증가로 다리가 붓고 무릎과 허리 등의 관절통증을 이유로 신발을 고르기 어려운 임산부 고객의 특성에 맞춰 여성미를 강조하면서도 편안한 워킹을 돕는 맞춤 수제화”라고 말했다. 

스킨케어 또한 엄선했다. 임신 중 색소침착과 피부건조증으로 피부노화가 극심해지는 임산부에게 이미 발생한 색소침착부터 원인까지 케어 할 수 있는 일루미네이팅 화이트 에센스와 봄,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며 수분을 공급하는 아쿠아 리차지 크림의 조합으로 시즌에 꼭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동령 과장은 “뜻 깊은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이번 콜라보가 쏭레브의 ‘그녀의 꿈’이라는 슬로건과 맞게 부부와 임산부들에게 작은 꿈을 선사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