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22 08:41:11
기사수정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을 운영하고 있는 ㈜미리디아이에이치가 18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5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동종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스마일캣은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응대 매뉴얼 개선, VOC(Voice of Customer:고객의 목소리) 처리 및 고객설문조사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스마일캣은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하고 있는 ‘팁스토리’와 육아맘과 선생님을 위한 어린이 학습, 색칠공부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스마일캣은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된 개별 소비자 피해사건 자율처리 권한 및 CCM 인증마크, 엠블럼 사용권한을 부여받게 됐으며 인증 기간은 오는 2016년 1월 1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2년이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최고고객책임자(CCO) 심후남 이사는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주는 스마일캣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7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