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22 08:57:01
기사수정


편강한의원이 지난 18일, 편강한의원 서초점 1층에서 금연선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편강한의원 서초점 임직원과 대표원장 서효석 원장, 최규희, 이정우 원장이 참석한 본 행사에서는 금연병원 선포와 선서를 진행했다. 이어 금연병원 선포식 기념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퍼포먼스에서는 담배 모형의 스탠딩 샌드백을 원장단이 펀치로 쓰러트리는 액션을 취했다. 

서효석 원장은 이날 선언문에서 “환자분들의 폐 건강 보호와 지역구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금연지원 프로그램에 앞장서도록 하겠다”며 “폐건강을 위해서는 첫 째가 금연이다. 내원하시는 모든 분들이 자연스럽게 금연을 실시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 말했다. 

편강한의원은 지역구민의 금연에 도움을 주기 위해 건강보험공단의 ‘금연치료 건강보험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이를 위해 12월 5일 부산점과 곧 개원할 대구점을 제외한 서초점, 명동점, 산본점, 안산점, 부천점 의료진이 건강보험공단에서 진행하는 ‘의료인 교육’을 이수했다. 

한편 편강한의원은 폐를 깨끗이 하여 폐 기능을 향상시켜 면역력을 높여주는 청폐치료를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