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25 19:24:03
기사수정

올해 연말정산은 어떤 것이 달라졌을까? 본격적인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근로소득자뿐 아니라 기업의 회계, 인사 관련 실무자들 역시 달라진 세법을 익히고 업무에 적용하느라 바빠지고 있다. 

이들을 위해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2015년 귀속 연말정산 실무교육’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해마다 연말정산 시즌에 맞춰 무료 교육을 진행하면서 기업들의 연말정산 업무를 돕고 있다 

특히 더존 회계프로그램과 더존 ERP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실무자가 사용하고 있는 시장 점유율 1위 프로그램으로, 총 13만 4천여 기업에서 이를 활용해 연말정산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이번 연말정산은 원천징수세액 선택제도와 추가납부 세금분납제도 등 신규 제도가 도입되고, 인적공제 소득요건 완화 및 신용카드 추가공제율 인상, 퇴직연금 세액공제 확대 등 많은 변경내용을 담고 있다. 

공제신고서 자동작성과 연말정산 예상세액 자동계산 등이 가능한 정부3.0 편리한 연말정산과 같은 새로운 서비스도 도입되고 있어 기업의 회계 담당자가 숙지할 내용이 많아졌다. 

이 때문에 매년 열리는 더존비즈온의 연말정산 실무교육은 연말정산 제도 변경사항을 쉽게 알려주고 기업 실무자들이 좀 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하면서 가장 유용한 연말정산 교육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는 전문가의 연말정산 실무 특강 동영상 강좌도 무료로 공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김경하 세무사가 달라진 연말정산 제도에 대한 핵심 포인트를 짚어준다. 동영상 특강은 ‘더존 스마트 아카데미’(http://smart.eduzon.co.kr) 사이트에 접속하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8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