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28 09:23:55
기사수정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홍익대학교 재학생들으로 구성된 대학생 마케터의 ‘3D 홀로그램 전시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대학생 마케터 3D 홀로그램 전시 프로젝트’는 실력 있는 대학생들의 졸업 전시 작품 제작을 지원하고 직업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랩 시리즈의 차별화된 대학생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국내 대표 미술 대학인 홍익대학교 디지털미디어학과 재학생으로 구성된 대학생 마케터들과의 공동 전시 작업 형태로 진행되었다. 

특히 랩 시리즈는 단순한 활동비 지급이 아닌, 랩 시리즈 제품 지원과 실무 담당자들의 멘토링, 피드백을 통해 대학생 마케터 스스로 영업 능력과 현장 실무 경험을 키워 통합적 시각을 갖춘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후원했다. 그리고 대학생 마케터 3인(홍익대학교 디지털 미디어학과 4학년 강경민, 권오성, 이창현)이 새로운 시각으로 브랜드를 해석하고 제품 차별화 포인트를 찾아 색다른 3D 홀로그램 전시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 도왔다. 

그 결과 지난 10월 말,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랩 시리즈의 남성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한3D 홀로그램 전시 작품 ‘화장품을 입다(Suit On My Face)’를 처음 선보였다. 이 전시에서 랩 시리즈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신제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라인’은 빛 반사를 이용한 3D 홀로그램 기술을 통해 입체 영상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구현되었다.

또한 대학생 마케터들은 지난 12월 3일 열린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로션’ 론칭 행사에 랩 시리즈 객원 아티스트 자격으로 참여해 해당 작품을 직접 설치, 운영함으로써 현장 실무 경험을 쌓았다. 

향후 이 전시 작품은 내년 신제품 출시에 맞춰 백화점 랩 시리즈 매장, 팝업 라운지 등에서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라인’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전시품으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영 과장은 “홍익대 재학생으로 구성된 대학생 마케터들의 뛰어난 아트 감각과 3D홀로그램 기술을 향한 끊임 없는 열정에 이끌려 펀딩을 결심했다”며 “브랜드와 대학생 마케터들간의 신뢰와 활발한 소통을 통해 6개월 동안의 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랩 시리즈는 획일화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 아닌 대학생들과 실질적인 시너지를 내고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 일환으로 내년 상반기에는 대학생 1, 2 학년 대상의 실무 참여형 소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하반기에는 3, 4 학년 대상의 실무 기획 공모전 및 전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랩 시리즈는 내달 1일 신제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을 본격 출시한다. 이 제품에는 남성 피부의 탄력 개선과 얼굴을 또렷하고 선명하게 해주는 혁신적인 기술 ‘엘에스 파워 브이 테크놀로지(LS Power V TechnologyTM)’가 적용되어 남성의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특히 수분 공급, 주름 개선, 얼굴 탄력 개선, 피부 리프팅 기능이 강화되어 한층 더 정돈되고 개선 된 피부를 선사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48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