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14 10:33:59
기사수정


현대인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다양한 창업 아이템들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자신에게 잘 맞는 업종과 창업비용 및 불황속에서도 유행을 타지 않고 장기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제이에이치푸드(대표 전준호)에서 기존의 고깃집과는 차별화된 특수부위 전문 프랜차이즈 '깡돈'을 선보여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깡돈은 부담없이 골목 한귀퉁이에서 소주한잔 할 수 있는 정겨운 분위기와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고깃집으로 신선한 육류를 통한 차별화된 맛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깡돈은 막창을 비롯해 뒷고기, 뽈살, 덜미살 등 특수부위를 전문으로 다루며 가장 큰 강점은 맛에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소스가 그 비법 중 하나인데 막창은 과일과 함께 숙성시키고 직접 만든 특제 양념장에 찍어 먹을 수 있으며 대구에서 직접 손질해서 올라온 대구정통막창을 사용한다.


또한 뒷고기는 제주도에서 올라온 갈치 속 젓갈로 양념된 소스에 찍어 먹는데 그 맛이 아주 일품이다.


깡돈은 현재 기존의 고깃집과 차별화된 맛과 창업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원가 시설공사를 통한 합리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하고 직접 시공 또한 가능하다.


그리고 본사마진을 최소화하여 100% 손질 가공된 원재료를 저렴하게 공급하며 완제품 납품과 간단한 교육으로 전문주방 인력이 필요없고 가스 숯불 겸용 로스터로 서빙도 간편히 할 수 있어 초보자도 인건비 걱정 없이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


또한 POS시스템을 이용하여 매일 점포별 문제점과 매출향상을 위해 본사에서 철저한 사후관리를 한다.


깡돈의 전준호 대표는 "계절이나 유행을 쫓아다니는 창업 아이템보다 특색을 갖고 맛에 승부를 걸어 대중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며"현대인들의 지친 일상에 맛있는 고기 한 점과 술 한잔으로 위로를 건낼 수 있는 그리고 항상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깡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1688-9266 >

http://www.깡돈.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