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대용 정수기 ‘블루큐큐’ 식탁용 모델 출시 - 일반물을 간편하고 빠르게 천연 미네랄 알칼리수로 변환
  • 기사등록 2015-05-13 10:00:50
기사수정


휴대용 정수기 ‘블루큐큐’ 물병의 식탁용 모델이 출시됐다. 

식탁용 블루큐큐’는 식탁에 특화된 디자인과 기존 필터 2배 용량으로 알칼리수로 변환되는 시간을 줄여준다. 

일반물을 간편하고 빠르게 천연 미네랄 알칼리수로 만들어주는 휴대용 정수기로 천연 세라믹볼을 통해 수돗물, 정수기물, 지하수 등을 천연 미네랄 알칼리수로 바꿔준다. 

물 고유의 부드러운 맛을 살리면서도 천연 미네랄로 이온화된 물이 몸을 건강하게 해준다. 또한 물의 신선도를 유지해주고, 세균 발생 억제 기능으로 여행 등에서 나타나는 물갈이 고민을 해결해준다. 

다양한 미네랄(Ca, K, Mg, Zn)이 몸의 밸런스를 최적화 해줘 몸에 흡수도 빠르다. 

대웅에이젠시 손지곤 대표는 “블루큐큐는 미국 FDA 가이드라인에 의한 안전도 테스트, 미네랄 생성테스트, 일본 후생성 및 한국의 까다로운 수질 테스트를 거쳤다. 특히 8가지 미네랄 중에는 국제 특허 물질인 소포리코사이드(Sophoricoside)가 포함돼 있어 체내의 필요 없는 체지방의 세포를 줄여 다이어트의 도움을 준다. 체중관리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다”고 말했다. 

환경오염을 일으키는 플라스틱병 대신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는 물병인 블루큐큐는 미스트, 500ml, 700ml, 1,000ml, 식탁용(대용량 필터) 등으로 출시돼 비바데이(www.vivaday.co.kr)에서 판매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