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15 16:18:47
기사수정

현대사회에와서 이제 자동차는 필수품이 되었다.

하지만 차량이 많은 요즘 주차문제 또한 많이 발생되고 있으며 자신의 지정주차 자리에 매너없이 다른 차량이 주차를 하고 연락조차 안되어 곤란함을 겪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가운데 코브라주차(대표 이한용)에서 자신의 지정된 주차공간을 지킬 수 있는 신개념 주차장치대 '코브라'를 선보여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차 장치대 코브라는 간단히 설치 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설치된 제품의 위 상판을 들어올려주고 열쇠를 넣고 잠가주기만 하면 되며 잠근 후에는 주차 장치대가 바닥에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어 움직이지 않고 자신의 주차공간을 지킬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차량을 주차하려면 세워져있던 주차지킴이를 열쇠를 통해 풀고 다시 눕혀놓고 그 위에 주차를 하면 된다.


이 제품은 작년 10월 특허출원을 받았고 튼튼하게 제작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제작시 제품의 발판은 두께가 3mm인 철판을 레이저로 정밀 가공하고 절곡 과정을 거치는데 절곡과정을 거쳐야만 제품이 휘지 않고 변형이 되지 않는다.


그리고 발판이 완성되면 공장에서 분체도장 작업을 거치는데 분체도장은 분말을 뿌려서 색을 입히고 가마에 열을 섭씨 200도로 올려서 30~40분간 열처리를 하는 작업으로 칠이 벗겨지지 않고 오래가도록 해준다.


코브라 주차 이한용 대표는 "코브라 주차 장치대는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기존의 제품에 비해 튼튼하게 제작되어 발로 차거나 차가 넘어다녀도 아무 이상이 없게 만들어졌다"며"요즘 주차문제로 이웃간에 문제가 빈번하게 일어나는데 이 제품을 통해 주차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문의 : 010-2989-8200 >

http://www.코브라.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