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영업자에게 고객을 모아주는 특허받은 고객관리시스템 '매직시스템' 화제! -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여성창업, 시니어 창업으로도 안성맞춤~
  • 기사등록 2015-05-13 23:55:39
기사수정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창업을 하고 싶지만 경험이 없어 망설이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무점포 소자본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점포 임대료 부담없이 적은 자본으로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는 무점포 창업은 아이템만 잘 고르면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


이에 따라 다양한 무점포 창업 아이템이 예비 창업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창업 아이템이 있다. 


고객이 필요한 자영업자들에게 필요한 만큼의 고객을 모아주는 신개념 고객관리 시스템 '매직시스템'이 바로 그것.


매직시스템은 자영업자들이 손님을 모을 수 있도록 점포에 방문한 고객을 상대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 고객의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수집한 뒤 신메뉴 출시를 알리거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마케팅 문자를 발송해 재방문을 유도하는 것이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증대시켜 관계유지를 도와주기 때문에 모든 사업장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로 음식점이나 미용실 등 소상공인들에게 가망고객 확보 및 단골고객 유치에 최적화되어 있다.


회원관리,쿠폰발송,이벤트관리,문자주문,모바일약도,모바일 바코드 회원관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보다 전문화된 프로모션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


매직시스템이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가장 큰 이유는 점포당 받는 연간 서비스 사용료를 본사와 나누지 않고 매직시스템 창업자가 전액 가져간다는데에 있다. 


따라서 하루에 한개의 점포만 가입시켜도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 있고 예비창업자의 안전한 수익 확보를 위해 창업 후 3개월만에 월 3백만원의 수익을 올리지 못할 경우 시스템 구축에 들어간 비용을 전액 환불해준다.


매직시스템 관계자는 "실제로 매직시스템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한달에 수백명씩의 고객정보를 모을 수 있어 매출증대 효과를 보고 있다"며"이는 점포를 양도할때 점포의 권리금까지 올려놓는 효과가 있어 자영업 홍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이며 그 수요가 높은 만큼 초보 창업자라 하더라도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매직시스템 서비스 사용문의 및 창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magicsystem.com) 또는 전화(070-8827-777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