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P2P 부동산 담보투자 서비스 '펀딩플랫폼' 업계에서 각광 - 안전한 투자를 위한 펀딩플랫폼만의 투자금 보호 정책으로 투자금 보호~
  • 기사등록 2016-01-19 10:56:30
  • 수정 2016-01-20 11:22:55
기사수정


< 펀딩플랫폼 유철종 대표 >


현재 크라우드펀딩을 통한 P2P 투자플랫폼이 활성화되면서 그 시장의 수요가 점점 증가 추세에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크라우드연구소에서 선보인 신개념 P2P 부동산담보 투자서비스 '펀딩플랫폼'이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주)크라우드연구소(대표 유철종)는 대중을 위한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연구 발전시키자는 취지로 법률,IT,금융 각 분야에서 15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들이 만든 기업으로 이번에 선보인 '펀딩플랫폼'은 자금이 필요한 사람과 투자하는 사람을 연결하는 금융플랫폼이다.


주목할만한점은 기존 P2P 신용대출 투자처럼 투자금 손실 걱정 없이 부동산 담보를 통한 원금보호, 투자금 보호를 위한 현존하는 가장 경쟁력 있는 투자상품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펀딩플랫폼은 부동산을 담보로 한 크라우드 펀딩으로 투자자의 원금보호와 대출자의 합리적인 금리로 거래할 수 있는 최적의 금융플랫폼으로 업계 전문가에 의한 믿을 수 있는 대출상품 선정과 철저한 투자리스크 관리로 크라우드펀딩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대출자는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금융기관에 대출정보 기록이 남지 않아 신용상태 및 소득증빙이 부족하여 1금융권을 이용하지 못하고 2금융권의 고금리를 사용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며 외에도 개인회생 및 신용회복 중으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사람 등 누구나 부동산 담보만 있으면 담보 한도 내에서 합리적인 저금리로 대출과 자유로운 상환이 가능하다.


그리고 투자자는 금융권의 저금리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투자자도 안정적인 고금리로 투자가 가능하며 채무자의 이자 연체 시 담보부동산 처분을 통해 투자금 보호가 가능하다.


한편 (주)크라우드연구소는 지난해 '법무법인바른'과 투자자 안전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고 투자자 관점의 투자 보호 기반으로 한 담보대출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대출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주)크라우드연구소 유철종 대표는 "누구나 10만원부터 투자가 가능하고 펀딩플랫폼 부동산담보대출을 통해 투자자는 안전하게 매월 7~17%정도의 고정 수입을 얻을 수 있고 투자금 보호를 위해 대출신청자가 담보로 제시한 부동산에 근저당권을 설정하여 이자 연체시 투자금보호정책에 따라 담보물 조치 후 투자금 상환이 가능하다" 며 "앞으로도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80-890-4223 > http://www.fundingp.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2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