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20 10:55:00
기사수정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가 전뇌학습법을 알리기 위해 1월 30일과 2월 13일(토) 서울 종로 YMCA회관 601호에서 무료공개강의를 예약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6년 새해소망 성적향상이 전뇌학습법으로 이루어진다. 학부모의 새해 소망 1위는 자녀들이 공부를 잘해서 성적이 오르기 바라는 것이다. 

초고속 속독법과 전뇌학습은 원리 및 방법이 세계대백과사전에 등재됐으며 성적향상의 소망을 이우어 줄 수 있는 3단계 자기주도 학습방법이다. 

①초급과정은 두뇌계발과 독서능력향상이다. 집중력, 사고력, 이해력, 기억력, 논리력, 순발력, 창의력의 극대화로 독서능력이 계발된다. 

②중급과정은 영어단어 암기 5원칙과 한자 암기 6원칙을 통해서 쉽게 암기한다. 교과서와 전공서적을 7.5.3원칙으로 통째로 암기하는 법으로 학습에 적용하는 단계다. 

③고급과정은 교과서 및 전공서적의 요점정리 및 전뇌(이미지)기억법을 통해 장기 기억으로 전환할 수 있어 이 과정을 마스터하면 학습시간 1/5 ~ 1/10로 단축된다. 성적향상은 기본,대학생과 각급 국가시험 수험생 등 단기간에 방대한 양의 학습과, 정보입력활용이 필요한 남녀노소 모두 예외 없이 효과를 누리고 있다. 

고려대 문과대학 불문학과 다니는 황00양은 “3학기 All A+ 본 아카데미에서 장학금을 받는다. 무엇보다 전뇌학습을 통해 공부에 자신감을 가졌다”고 말했다. 

초·중·고 학생들은 물론 대학생들까지 방학기간동안 초급부터 고급까지 매일 반복학습하며 책 읽는 즐거움과 확실한 공부방법을 익히고 있다. 김 박사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이 학습법은 입소문을 통해 방학때면 국내 전국은 물론 외국에서 까지 배우러 오고 있다. 대학생과 각급 국가시험 수험생 등 단기간에 방대한 양의 학습과 정보입력활용이 필요한 남녀노소 모두 예외 없이 효과를 누리고 있다. 

김 박사는 “전뇌학습법으로 많은 학생들이 2016년 새해 학습소망을 이룰 수 있으며. 독서능력향상은 물론 자기주도로 학습 할 수 있기 때문에 바뀌는 교육정책대비, 사교육비를 줄이는 유일한 해결책이다”라고 자신한다. 

무료공개강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홈페이지(www.allbrain.co.kr) 혹은 전화(02-722-3133)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2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